아이언사가 OP과 ED미리듣기 공개!

2019-07-22

작곡가 사와노 히로유키의 신작! <아이언사가>OP과 ED 미리듣기 공개!

 

일본의 유명 작곡가 사와노 히로유키가 지난해  발표한 ‘기동전대:아이언사가’의 OST 제작이 완료되었습니다. 또한, 지난 8일 완성된 OP과 ED곡의 미리 듣기가 공개되었습니다. 미리듣기는 기동전대:아이언사가 공식 유튜브 채널 https://youtu.be/lCn0IciTwPk 에서 감상 가능합니다.

 

사와노 히로유키의 신곡 OP과 ED 미리듣기 공개, 게임PV 제작 중

 

이번 공개된 OP곡의 곡명은 ‘Sea of Fire’로, aLIEz의 가수 mizukifrom UNIDOTS) 참여하였습니다. mizuki의 목소리는 부드럽고 투명하지만, 로큰롤 스타일의 OP 주제곡과 잘 어울립니다. 노래의 리듬과 열정적인 에너지는 듣는 사람을 전쟁터로 이끌고 가는 느낌을 줍니다.

 

ED곡의 곡명은 ‘N01R’로 가수 ‘Tielle’가 노래했습니다. ED곡은 장대한 감성으로 가득 차 있어, 게임 스토리에서 Tielle의 노래를 즐길 수 있습니다.

두곡의 가사는 영문과 일본어로 제작되었으며, 수많은 관현악기를 사용하여 음악을 작곡하였습니다. 관현악과 사와노 작곡가님이 직접 연주를 결합하여, 격양된 감정을 음악 속에 담음과 동시에 서사성을 잃지 않았습니다. OP,ED곡 외에 두 곡이 곧 게임 내에 업로드될 예정이며, 업로드 후 게임에 로그인을 할 시 미리 듣기 버전을 들을 있습니다. 또한, 게임내의 메카 디자이너 오바리 마사미님과 애니메이터인 이시노 사토시씨와 게임 OST 작곡을 담당하는 사와노 히로유키씨가 참가하여 ‘기동전대:아이언사가’의 새로운 PV를 제작 중이며, 9월 말 완성될 예정입니다.

 

오바리 마사미 디자이너의 베틀메카, 외전임무의 한정미션 오픈 준비 중!

오바리 마사미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대의 배틀메카 ‘고우라이가’와 ‘아슈라’가 빠른 시일내에 게임 내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두 배틀메카가 공개된 이후, 많은 사람들에게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아이언사가, 일본 인기스타 ‘카치다’ 콜라보 업데이트 예정!

마스코트인 민머리와 유쾌한 유머 센스로 일본 인터넷 방송에서 유명한 ‘카치다’가 ‘기동전대:아이언사가’에 2차원 이미지로 참가했습니다. 새 파일럿으로 추가됨과 동시에 직접 게임  캐릭터가 되어 보이스 더빙을 진행하였습니다. 파일럿 ‘카치다’와 그의 기체 ‘갱스터’는 빠른 시일 내에 게임에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또한, 아이언사가 게임에 새로운 시스템이 도입될 예정이며, 지휘관님들께서는 더욱 즐겁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기동전대:아이언사가 소개

‘기동전대:아이언사가’는 Gameducy사에서 직접 개발 및 제작한 2차원 배틀메카 전투 모바일게임입니다. 아이언사가는 지휘관과 배틀메카를 주제로 웅장한 세계관을 무대로 하고 있으며, 세계관 속에서 플레이어님들께서는 캐릭터들을 직접 조작하며 끊임없이 새로운 모험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수많은 유명 한중일 작가 성우들이 완성한 일러스트와 메카 보이스로 아름다운 작품미와 높은 퀄리티를 느낄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님들께서는 마음에 드는 멋진 메카와 아름다운 파일럿들을 스카우트하셔서 본인만의 편대를 만드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게임모드와, 자유로운 플레이 방식, 아름다운 게임OST, 보다 더 재밌고 풍성한 게임으로 지휘관님을 초대합니다.